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캐나다 먹방 후 체중 3kg 불어난 안선영 "한 달 안에 식스팩 복귀"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급증한 체중을 공개하며 본격 다이어트 선언에 나섰다.

안선영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캐나다에서 주구장창 때려먹었더니 58kg 실화예요?"라며 최근 체중 증가 사실을 고백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체중계에는 57.8kg이라는 숫자가 찍혀 있었다.

그는 "일주일 만에 3kg이 쪘다. 갱년기 다이어트는 쉽지 않다"며 "감자튀김, 햄버거, 맥주, 라면을 일주일 내내 먹었더니 몸이 배둘레햄처럼 되었다"고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라진 식스팩, 한 달 안에 꼭 다시 찾아오겠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영상 속 안선영은 배를 만지며 군살 상태를 직접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선영은 지난 2013년 세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해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홈쇼핑 매출 1조 원을 이미 넘겼다"며 함께 일한 브랜드가 상장한 사실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