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다은♥임성빈, 子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감동 그 자체.."이게 다 뭐야?"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신다은이 아들의 세 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신다은은 24일 "세 살 축하해. 넌 멋진 엉아가 될 거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신다은의 아들은 엄마, 아빠가 보이지 않자 "어디예요?"라며 찾았다. 이에 신다은은 "올라오세요"라고 다정하게 대답했다.

이어 모습을 드러낸 아들은 엄마, 아빠가 풍선과 장난감으로 예쁘게 꾸며놓은 방을 보고는 깜짝 놀라며 "이게 다 뭐야?"라고 환한 반응을 보였다.

신다은과 임성빈은 아들이 나타나자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아들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이후 아들은 생일 케이크의 초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끄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선물 포장을 뜯으며 행복한 순간을 만끽했다.

또한 엄마, 아빠의 서프라이즈 파티에 감동한 아들은 사랑스러운 뽀뽀로 화답했고, 세 가족은 서로를 꼭 끌어안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한편 신다은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2016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