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40kg 감량 선언' 홍윤화 17kg 감량 후 '또렷' 이목구비 자랑 "정체기 지나" ('컬투쇼')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17kg 감량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최양락이 스페셜 DJ로 출연한 가운데 이은형과 홍윤화가 출연했다.

이날 홍윤화는 "살을 너무 빠졌다"는 질문에 "오늘 몸무게를 쟀을 때 17kg 빠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2주 전 15kg 정도 빠지고 정체기였다"면서 "2년 전 샀다가 작아서 못 입었던 옷인데 드디어 입었다"며 웃었다. 이에 DJ 김태균은 "이목구비가 뚜렷해지고 있다"고 했다.

그때 홍윤화는 "얼마 전에 촬영을 갔는데, 칭찬인지는 모르겠는데 한 어머님께서 '화면으로 봤을 때는 이만큼 커 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그 정도는 아니다'고 하시더라"면서 "실제로 봤을 때를 이야기 하실 때도 손 동작이 컸다"며 웃었다. 그러자 이은형은 "'화면에서는 이상한데 실제로 보면 너무 예쁘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다. 칭찬인 건가"라며 웃었다.

최근 홍윤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40kg 감량하겠다"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과거 홍윤화는 결혼을 앞두고 30kg 감량에 성공했지만 요요가 왔다고. 홍윤화는 다이어트 결심 이유로 건강을 꼽은 뒤 "남편이랑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싶다"고 전했다.

이후 홍윤화는 "12kg 감량에 성공했다"면서 운동과 함께 살이 덜 찌는 홈메이드 식단을 공유하며 관리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