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슨컴퓨터박물관, 5월 맞아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 실시

by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넥슨의 대표 IP '메이플스토리'를 테마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5월 1~6일 진행되는 '스탬프 어드벤처: 용사님의 모험일지'는 어린이 관람객이 박물관 내 '핑크빈 출몰 지역'에 숨겨진 핑크빈을 찾아 미션 스탬프를 모으는 체험형 이벤트다. 용사가 돼 모험일지에 모든 스탬프를 수집한 어린이에게는 한정 수량의 '몬스터 쿠키' 1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 '특별 체험존: 메이플스토리 타투 스티커'에서는 핑크빈 등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를 타투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의 감성을 담은 감귤, 해녀 콘셉트의 디자인이 포함돼 있어 이색적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별 체험존은 박물관 지하 1층 카페 메이플스토리 야외 테라스에 마련되며, 가족 방문객 모두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카페 메이플스토리와 연계한 '굿즈 스토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굿즈 구매 금액 5만 원당 1회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250개의 선물이 일일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한편 5월 한 달간 카페 메이플스토리에서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밀리 용사 세트'와 성인 2인이 즐길 수 있는 '커플 용사 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모든 메뉴 구매 시 '예티 부채'를 증정하며, 굿즈 스토어에서는 캔디와 감귤 몬스터 인형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발권으로 입장 가능하며, 5월 5일은 정기 휴관일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