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죄송합니다, 사진 삭제" 김나영, 子 엘베 사진 논란에 사과 [SC이슈]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두 아들과 함께한 사진으로 논란이 일자 공식 사과했다.

김나영은 28일 자신의 계정에 "죄송합니다. 제 생각이 너무 짧았습니다. 앞으로 더 주의하겠습니다"라는 짧은 사과문을 게시했다.

앞서 김나영은 "체육인 가족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두 아들과 주말을 보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테니스장과 산책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 중, 두 아들이 엘리베이터 손잡이 위에 올라가 다리를 뻗고 있는 장면이 논란이 됐다.

한 네티즌이 "손잡이 닦고 내리신 거 맞냐"고 지적하자 김나영은 "잘 닦고 내렸다"고 답변했지만, 비판은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닦는 게 문제가 아니라 위험성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 "아이들이 다칠 수 있는 행동은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며 우려를 표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김나영은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댓글 기능을 차단했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 이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하고 있다. 현재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