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엽,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특별 해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11-08 11:15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이승엽의 은퇴경기가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다. 23년간의 프로 생활을 마무리한 이승엽이 경기 후 열린 은퇴식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대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10.0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17 대회를 국민타자 이승엽과 함께 본다.

이승엽은 16일부터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17의 SBS스포츠 중계에 특별 출연 한다. 이승엽 특별 해설위원은 정우영 캐스터, 이순철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춰 대만과의 예선 경기와 결승전(한국 대표팀 진출시) 경기 중계석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

은퇴 이후 행보에 이목을 집중시켜 온 이승엽은 후배들의 국제무대 활약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출연을 결정했다. 선수생활 마감 후 진로를 고심하는 동안에도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했다는 후문이다. 은퇴 후 처음으로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방송이 될 전망이다.

이승엽은 지난 2015년 프리미어12에서도 전문 방송인 못지 않은 완성도 높은 해설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도 한국과 일본에서 두루 쌓은 경험을 토대로 깊이 있는 중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SBS스포츠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17 대회 전경기를 중계한다. 대만과의 예선 경기, 결승전은 생중계로 전파를 탄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