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위즈, 'KT 5G 원정마법사 in 수원스페셜' 행사 실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18-04-20 10:51



KT 위즈가 21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원정 경기 선전을 기원하며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KT 5G 원정마법사 in 수원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연고지역 밀착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 행사는 주말을 맞아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전광판으로 경기를 보며 단체 응원을 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관중석도 무료로 개방한다.

이날 오후 1시부터 'KT 5G 드론레이싱' 쇼케이스와 리그전이 열린다. 김민찬, 손영록, 강창현 등 국내 최정상급 드론 레이싱 선수 16명이 참가하여, 드론레이싱 리그전이 그라운드에서 펼쳐지고, HD급 FPV(1인칭 시점) 영상 송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이 전광판을 통해 중계된다.

또 경기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4시에는 본격적으로 '원정마법사 in 수원 스페셜' 행사가 진행된다. 그라운드에서 PlayStation®과 함께하는 'MLB The Show' 홈런 더비가 진행되고, 우승자에게는 PS4(PlayStation® 4) 1대를 증정한다. 이어 'kt wiz 베스트 파이어볼러' 선정 이벤트를 통해, 투구 구속이 가장 빠른 참가자 1명에게 정규시즌 평일 경기 시구 기회가 주어진다.

'MLB The show' 홈런 더비 및 베스트 파이어볼러 이벤트는 당일 입장 관객 중 선착순으로 각각 8명과 30명을 선정해서 진행한다. 팬들이 대구에서 진행되는 KT-삼성의 경기를 전광판으로 관전하는 동안, 홈 경기와 동일하게 치어리더의 공연 및 응원과 다채로운 이닝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 타임 때는 'KT 5G 드론레이싱' 최종순위 결정전이 펼쳐진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