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

최재성 기자

기사입력 2018-09-12 09:51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 포스터. <사진제공=게임원>

사회인 야구단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이 오는 10월 27일 개막한다.

게임원(대표 주형욱)은 12일 아이벤토리(대표 노민철)가 주최하고 게임원에서 주관하는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을 10월 27일부터 30일간 경기도 광주의 팀업캠퍼스야구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아이벤토리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승부 예측 시뮬레이션 게임인 '승부사 온라인' 게임의 출시를 앞둔 게임사다.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으로 야구를 즐기는 사회인 야구단의 참여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참가팀은 9월 28일까지 모집하여 온라인 대진추첨을 통해 선발된 64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회인 야구팀은 게임원에 마련된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one.kr/league?lig-idx=10484)에서 신청할 수 있다. 순수 사회인야구 선수들의 축제라 참가비는 없으며, 선수 출신(중학교 이상)은 참가할 수 없다. 이번 대회는 전 경기 게임원play 라이브 중계와 VOD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각각 7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공동 3위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각각 수여되며, 부문별 개인 시상도 있다. 아이벤토리는 참가팀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한다. 대회 기간내에 '우승팀을 예측하라' 이벤트 이외에 참가팀 전원에게 게임원볼을, 8강 이상 팀에는 거번배트를 제공한다.

노민철 아이벤토리 대표이사는 "게임 출시와 함께 '제1회 승부사 온라인 베이스볼 챔피언십' 대회를 주최하면서 사회인 야구인들의 건전한 승부를 통한 생활체육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