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장인터뷰] 정관장 김상식 감독 "3차전 김종규 출전, 변준형은 불투명"

류동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5 21:01


[현장인터뷰] 정관장 김상식 감독 "3차전 김종규 출전, 변준형은 불투명…
정관장 김상식 감독. 사진제공=KBL

[울산=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김종규는 3차전에 출전한다. 변준형은 알 수 없다"

정관장은 2차전에서 완패했다. 정관장 김상식 감독은 "김종규는 3차전에 맞춰서 컨디션을 올리고 있다. 나올 수 있다. 단, 변준형은 여전히 통증이 있는 상황이다. 3차전 출전은 불투명하다, 봐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정관장은 충격적 패배를 당했다.

김 감독은 "오늘 선수들이 뛰지 못한다. 홈으로 가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다. 체력적 부분이 우려된다. 하지만,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했다.

완패의 요인에 대해서는 "선수들이 힘든 부분도 있었고, 초반 1대1 위주의 공격을 했다. 선수들이 힘든 것도 있고, 자신감이 없었다. 나오는 볼을 드라이브 앤 킥을 섞으면서 하는 부분도 중요한데,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 체력적으로도 역부족이었다"며 "2쿼터에 숀 롱에게 골밑 실점, 3쿼터 속공을 허용한 부분도 연결되는 문제"라고 했다.

그는 "오브라이언트가 부진했는데, 몸상태는 문제가 없다. 본인이 의욕적이었는데, 무리한 공격을 했던 것 같다"고 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