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맨스4' 장희진, 스페인서 나홀로 런웨이 '청순미모'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2-22 14:11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로맨스의일주일4' 장희진이 스페인 거리를 런웨이로 만든다.

장희진이 '로맨스의 일주일4'를 채우는 핑크빛 설렘을 선보였다. 그간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던 장희진이 '로맨스의 일주일4'에서만큼은 눈부신 미모와 함께 솔직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제작진은 3회 본방송을 하루 앞둔 22일 스페인 거리를 환하게 비춘 장희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정 3일째, 스페인 말라가에 도착한 장희진 모습을 포착한 것.

사진 속 장희진은 어둠이 내린 밤, 조명이 비추는 말라가 거리를 걷고 있다. 장희진은 화려한 패턴의 미니 원피스, 블랙 가죽 재킷, 블랙 롱코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장희진의 면모가 오롯이 빛났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장희진 특유의 시원시원하고 늘씬한 미모. 작은 얼굴, 긴 팔다리 등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가운데 시크한 표정이 장희진 미모에 화룡정점처럼 빛난 것. 여기에 장희진 역시 큰 보폭의 걸음걸이를 자랑하며 스페인 말라가 거리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같은 장희진의 모습에 출연자들 모두 "런웨이 같다"며 감탄했다고. 엉뚱한 모습부터 늘씬한 미모까지,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장희진의 매력은 '로맨스의 일주일4' 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4' 3회는 내일(23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