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순신,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 시대를 뛰어넘는 실존 영웅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단행된다. 성장 시스템부터 UI(유저 인터페이스) 등의 변화를 비롯해 환생, 무신강림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한 콘텐츠는 '환생'과 '무신강림' 시스템이다. 환생은 기존 영웅이 완전히 새로운 영웅으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이순신과 황진이가 환생 영웅으로 등장한다. 환생을 하기 위해서는 5강화, 100레벨 상태의 7성 등급 영웅과 추가 재화가 필요하다.
무신강림은 강력한 무예의 신을 강림시키는 기술로 '영웅 for Kakao'에서 가장 강력한 위력을 자랑한다. 환생 영웅이 파티에 있어야만 사용 가능하며 '무신의 제단'에서 무신을 만들어야 파티에 넣을 수 있다. 무신을 소환하기 위해서는 속성에 맞는 7성, 5초월, +5강화 영웅이 필요하고 추가 재화도 필요하다. 무신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전투 시 1회 소환 가능하다.
한편 23일부터 접속한 신규-복귀 이용자에게는 막대한 노력이 들어가는 7성 등급 영웅과 환생 영웅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젬스톤과 행운상자, 강화석, 영웅-초월용자 뽑기권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