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재희가 원조 키덜트임을 밝혔다.
한국 모던락의 여왕이자 광고음악 퀸인 가수 박혜경은 플로어리스트로 '비디오스타'를 찾아왔다. 이날 박혜경은 프랑스로 플로어리스트 공부를 떠나 꽃꽂이뿐만 아니라 천연비누 화장품 제조 자격증까지 취득할 정도로 전문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밝혀져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날 박혜경은 자신이 직접 만든 화분을 선물로 갖고 와 '비스' 스튜디오를 한 층 밝혔다. 오랜만에 예능 토크쇼에 출연한 박혜경은 그 동안 많은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던 이유와 플로어리스트로서의 새로운 삶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허심탄회하게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화, 소녀시대, 김수현, 김희선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져온 넘버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스타일 금손'으로 이번 특집에 출연한다. 김우리는 스타들과의 황금 인맥을 밝히며 하석진, 구하라와의 영상을 공개해 연예계 마당발임을 입증했다. 이날 김우리는 "박나래 스타일리스트는 정말 칭찬해줘야 한다. 신체적 결함들을 완벽하게 보완하며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한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서예, 요리, 캘리그라피, 네일아트, 메이크업, 블로그 운영 등 못하는 게 없는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팔방미인 기술인으로 '비스'에 출연한다. 이날 지숙은 '비디오스타' MC들의 '인생샷'을 만들어 주기 위해 직접 촬영에 나서기도 했다. 지숙이 찍은 사진에 '비스' MC들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 이어 지숙은 "시크릿 멤버들의 집안 수리 담당이다. 친구 전효성이 집에 커튼 수리를 해주러 간 적도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재희, 박혜경, 김우리, 금잔디, 지숙이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픽미! 숨은 금손, 나야나' 특집은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