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10월 13일, 홍대 하나투어브이홀에서 락스타(ROCK STAR) 크루가 또 다시 모여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을 개최한다.
매번 공연 때마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휘하는 락스타들의 모임이니 만큼 작년 ROCK STAR 2016 REBOOT 이후 세 번째로 열리는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매우 크다. 또한 몇 회의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일정상 한 번도 무대에 같이 서지 못했던 국카스텐을 비롯하여 내귀에 도청장치, 피아, YB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최상의 라인업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줄 예정이다. 락스타 공연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 단체 포토타임을 비롯해 다른 공연에서 보기 힘들었던 락스타 크루들의 특별영상과 사은품 추첨 등의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에 락스타 크루의 다른 멤버들도 기대감을 전했다.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은 "로맨틱펀치 없이 재미있나 보자"며 웃음을 선사했고, 솔루션스의 보컬 박솔은 "고막에 탄산수를 들이붓는 듯한 짜릿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락스타 공연을 기대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은 10월 13일 오후 8시 하나투어브이홀에서 진행되며, 티켓예매는 9월 6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하나투어티켓에서 오픈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