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윤두준이 임주은 앞에 무릎을 꿇었다. 딘딘-윤두준-임주은이 첫 동거를 시작하는 가운데, 윤두준이 임주은의 아찔한(?) 동거 조건을 보고 당황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과 그녀 앞에 무릎까지 꿇는 모습이 포착된 것. 과연 워너비 남친돌 윤두준을 무릎 꿇게 만든 임주은의 동거 조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윤두준의 갑작스런 행동에 깜짝 놀란 임주은의 모습과 예상치 못한 그의 약한 모습에 기세등등한 미소를 짓고 있는 딘딘의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두준이 임주은의 아찔한(?) 동거 조건을 보고 "아.. 이런 거 좋아하세요?"라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임주은은 "한 번도 안해봤어요. 근데 해보고 싶어서.."라며 한껏 기대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윤두준은 "저는 비행기도 무서워해서.."라며 깜짝 고백까지 했다는 전언이다.
연예계 대표 남친돌 윤두준을 무릎 꿇게 만든 임주은의 동거 조건은 무엇일지, 이들이 무사히 동거 계약을 맺을 수 있을지 오늘(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