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뱅' 민서, '좋아'로 1위 '2관왕'…태민·현아 컴백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2-08 18:1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뮤직뱅크' 민서가 1위를 차지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민서의 '좋아'가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이날 태민와 현아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태민은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을 선보였다.

'낮과 밤 ' 퍼포먼스는 리듬감을 부각하는 다양한 동작들로 구성, 태민 특유의 유연함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세련된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현아는 'Lip & Hip'(앤 힙)의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섹시퀸의 매력을 선보였다.

'Lip & Hip'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립'과 '힙'의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낄할 수 있는 곡이다.

더보이즈 데뷔 무대도 공개됐다.



타이틀 곡 '소년'은 신인다운 풋풋함과 패기로 가득 찬 중독성 있는 댄스 넘버다.

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12명 소년들은 화려한 칼군무와 탄탄한 실력을 뽐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DAY6는 '좋아합니다'로 부드러운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몬스타엑스는 'DRAMARAMA'(드라마라마)'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피카부'로 특유의 시크미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KARD의 'You In Me',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인 사무엘의 '캔디', 상큼한 매력의 구구단의 '초코코'의 무대도 이어졌다.

이 밖에도 BLK, VICTON(빅톤), 닉앤쌔미, 더 로즈, 블라블라, 세븐틴, 소울라티도, 아이시어, 유설, 이선정밴드, 이하린, 장문복X성현우,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