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올 봄 극장가를 장악할 '스물' 이병헌 감독의 신작 '바람 바람 바람'이 빵 터지는 웃음바람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바람 바람 바람'은 먼저 공개된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예비 관객들은 "호기심을 잔뜩 유발하는 티저 예고편이네요!"(페이스북 오**), "명품 배우분들의 능글능글한 연기가 제대로 웃겨줄 같다"(페이스북 이**),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빵빵 터진다 꿀잼 보장"(페이스북 은**), "'스물'이랑 '긍정이 체질' 이병헌 감독님이라니! 코미디 영화로 극장 찾아와주시네!"(페이스북 이**), "이건 꼭 봐야겠어..!!!"(페이스북 주**) 등 '스물' 이병헌 감독의 신작이자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만나 탄생한 코미디라는 점에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어른들의 코미디 '바람 바람 바람'은 개봉과 함께 극장가에 웃음바람은 물론 흥행바람까지 일으킬 것이다.
통통 튀는 매력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4월 5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