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동석 주연 한국영화 <챔피언> 등 신작 공세에도 21일 연속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어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금주 중 역대급 속도로 700만 돌파까지 이루어내며, <어벤져스>(2012, 최종 관객수 7,074,891명)를 넘어서 첫 번째 '어벤져스'를 '어벤져스'가 넘어서는 장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무한 흥행 질주 요인은 23명의 마블 슈퍼 히어로 출격, 영화 사상 최초 전체 IMAX 촬영의 압도적 스케일, 파격적이고 놀라운 전개, 슈퍼 히어로 그 이상의 매력을 갖춘 캐릭터들의 새로운 케미스트리와 유머 등 수많은 요소에서 찾을 수 있다. 마블 10주년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네이버 9.2, CGV 골든에그지수 96% 등 폭발적인 실관람객 호평에 힘입어, N차 관람 돌풍까지 일으키며 무한 흥행 중이다. 또한 북미에서도 실관람객 평점인 시네마스코어 A를 받는 등 전 세계 호평 및 흥행 신드롬을 가열하고 있으며, 올 여름 개봉하는 <앤트맨과 와스프>에 더불어, <어벤져스4>(제목 미정), <캡틴 마블> 등 마블의 차기작들까지 전 세계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2주차에도 어김없는 무한 흥행 질주 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IMAX, 4DX, 3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