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챔피언', 선미 '사이렌' 무대…남우현·오마이걸·박지민 컴백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9-12 09:0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쇼챔피언'이 가을과 함께 돌아온 가수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들을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12일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섹시 디바 선미, 감성 보컬리스트 남우현,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신곡 '사이렌'으로 돌아온 섹시 디바 선미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선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사이렌'으로 선미만의 몽환적인 목소리와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MC 신영과의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피니트 남우현의 솔로 컴백무대도 준비돼 있다.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는 자작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 보컬리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수록곡 '사랑해' 무대도 선보인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은 신곡 '불꽃놀이'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강렬하고 파워풀하게 변신했다. '불꽃놀이'는 서정적이고 중독성 있는 가사와 다이나믹하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오마이걸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그 밖에도 비주얼 전원센터그룹 더 보이즈는 업그레이드된 칼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Right Here'와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지킬게'를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성숙해진 외모와 음악으로 2년 여 만에 돌아온 박지민은 자작곡 'April Fools(0401)'로 강렬하고 신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