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GOT7이 내년 1월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GOT7은 2015년부터 매해 1월 혹은 2월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져왔다.
지난해 2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서 연 4번째 공식 팬미팅 'GOT7 ♥ I GOT7 4TH FAN MEETING 아가새 연구론(I GOT7 RESEARCH)'은 7명의 멤버들이 '아가새'를 연구하는 역발상 콘셉트의 팬미팅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 바 있다.
지난 3일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 및 타이틀곡 '미라클'을 발표하고 컴백한 GOT7은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 차례로 출격해 팬들에게 로맨틱한 무대를 선사했다.
GOT7 정규 3집의 리패키지 앨범인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공개 후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미라클'은 홍콩, 싱가포르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서 사랑받고 있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GOT7은 올해 국내외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다.
3월과 9월 공개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또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위상을 드높였다.
한편 GOT7의 데뷔 5주년 팬미팅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은 내년 1월 5일 오후 4시, 6일 정오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