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JYP 히든카드' 리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ITZY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베일에 가려진 '히든카드', '비밀병기' 멤버 리아는 가녀린 비주얼과 반전을 이루는 매력을 지닌 것이 특징. 리아가 그룹 내 반전 캐릭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이뤄진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걸그룹 명가 JYP'의 2019년 핵심 데뷔 프로젝트. 그룹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5인 5색 트렌디한 '걸크러쉬' 매력을 입고 정식 출격한다.
또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력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멤버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걸그룹 명가'로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jyn2011@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