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카이캐슬’ 김병철 또 광고 계약, 제2의 전성기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09:53


김병철. 사진제공=천호앤케어

드라마 'SKY캐슬'에서 차민혁 교수로 열연을 한 배우 김병철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새롭게 출시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의 모델로 발탁됐다.

김병철은 연일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하며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극중 로스쿨 교수로 나왔다. 쌍둥이 아들에 대한 높은 교육열로 '야망의 화신'으로 불렸던 차민혁 교수로 개성만점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드라마에서 김병철은 아내와 두 아들을 타박하는 권위적인 가장이지만, 방송 후반부로 갈 수록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면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도 김병철은 자녀에게 '큰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는 단순히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둔 큰 사람이 아닌 '키가 큰 사람'이라는 의미를 내포하여 재미를 선사한다. 김병철은 '맛있게 큰사람 만드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아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키쑤욱'을 소개하며 친근하고 코믹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천호엔케어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의 출시를 맞아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병철 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친근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김병철 씨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천호엔케어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