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곧 만나요!" `강식당2` 내일(4일) 첫 영업 시작…장소+메뉴 `관심↑`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5-03 15:14 | 최종수정 2019-05-03 15:1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강식당2'가 드디어 영업을 시작한다.

3일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식당2'는 내일(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면서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영업 관련 소식을 전했다.

이어 "100% 추첨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이곳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되오니, 참고 부탁드린다"면서 "또한,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소의 공간이 협소해 주차가 불가능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다. '강식당2' 곧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아직 구체적인 식당 위치와 메뉴 등의 정보는 없다. 그러나 게시물에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경북 경주에서 식당을 오픈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한 몇몇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경주 화랑교육원 인근에서 촬영 중이라는 목격담까지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식당'은 tvN 예능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멤버들이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식당을 개업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7년 방송된 시즌1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등 출연진들이 제주도에서 왕돈까스 등을 파는 내용을 방송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돌아오는 '강식당2'에서는 어떤 새로운 장소에서 기상천외한 메뉴와 새로운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는 지난 '신서유기' 시즌을 함께한 피오가 합류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