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강식당2'가 드디어 영업을 시작한다.
3일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식당2'는 내일(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면서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영업 관련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다. '강식당2' 곧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아직 구체적인 식당 위치와 메뉴 등의 정보는 없다. 그러나 게시물에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경북 경주에서 식당을 오픈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한 몇몇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경주 화랑교육원 인근에서 촬영 중이라는 목격담까지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강식당'은 tvN 예능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멤버들이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식당을 개업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7년 방송된 시즌1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등 출연진들이 제주도에서 왕돈까스 등을 파는 내용을 방송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돌아오는 '강식당2'에서는 어떤 새로운 장소에서 기상천외한 메뉴와 새로운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는 지난 '신서유기' 시즌을 함께한 피오가 합류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