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로 감동을 준 JTBC '슈퍼밴드' 참가자 이찬솔이 "색다른 조합에서 느껴지는 뉘앙스에 집중하시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자신감 가득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팀 대결 무대를 기대 중인 시청자들에게 이찬솔은 "짧은 시간 안에 다른 친구들과 빠르게 융화돼야 하는 '슈퍼밴드' 속 작업은 정말 재미있고 흥미로웠습니다"라며 "저뿐 아니라 참가자들 간의 색다른 조합에서 느껴지는 어떤 뉘앙스에 집중해서 보시면 '슈퍼밴드'가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그는 '슈퍼밴드'에 출연한 동기에 대해 "미국에 가서 거리공연을 했을 때 사람들이 'America's got talent'에 나가라고 말해줬지만, 제가 생각하는 취지의 방송은 아니었습니다"라며 "좀 더 음악적인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슈퍼밴드'의 소식을 듣고 참여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
마지막으로 그는 "'슈퍼밴드' 이후 주변 사람들이 너무 좋아해 줘서 뿌듯하고, 노래를 만드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영혼 버스커' 이찬솔과 실력파 밴드 더 로즈의 보컬 김우성의 '막강 보컬 듀오' 무대로 시작될 JTBC '슈퍼밴드' 5회는 5월 10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