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챔피언' 돌아온 완전체 뉴이스트…독보적인 음색퀸 박봄 컴백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9-05-08 10:22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쇼챔피언'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컴백 무대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8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와 음색퀸 박봄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칼군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비주얼과 섹시미가 돋보이는 수록곡 'segno'와 MC 인터뷰도 함께 한다.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돌아온 명품 보컬 박봄도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 '4시 44분'은 몽환적 사운드와 박봄의 애절하면서도 세련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박봄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무대가 기대된다.

또한, 더 새롭고 핫하게 돌아온 차세대 남자 솔로 주자 김동한의 'FOCUS'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FOCUS'는 김동한이 직접 안무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김동한 만의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주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은 역주행의 아이콘 엔플라잉으로 선정, 간단한 게임으로 선정된 엔딩 요정이 '봄이 부시게' 무대 후 10초 동안 어떻게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지 관심이 쏠린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