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다비치, 17일 컴백 확정…'청량美 가득' 티저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5-09 14:1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여성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17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다비치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첫 번째 컨셉트 티저를 선보였다.

티저 사진 속 이해리와 강민경은 다정하게 서로에게 기댄 채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5월의 햇살 같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인다. 컴백 일자와 신곡 제목도 최초 공개됐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지난해 7월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를 발표한 이후 약 10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다비치는 2008년 정규 앨범 '아마란스(Amaranth)'로 데뷔한 이래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두사랑' '사랑과 전쟁'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너 없는 시간들' 등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를 연 다비치는 올해도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과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OST에 이어 신곡까지 발표하며 2019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비치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오는 17일 발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