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하나의 사량' 김인권X이동건X김명수 .."23% 나오면 발레복 입겠다" 공약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05-21 15:11


KBS2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의 제작발표회가 21일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렸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다. 왼쪽부터 김인권, 김보미, 김명수, 신혜선, 이동건, 도지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05.21/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동권 김명수 김인권이 발레복을 입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배우 김인권은 21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돤 KBS2 새 수목극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공약을 밝혔다.

이날 김보미는 "시청률 23%정도만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인권은 "(가능성이 없으니) 아무거나 해도 되겠다"고 웃으며 "23%가 되면 발레복을 입겠다. 혼자하면 그러니까 이동건과 함께 입겠다"고 공약했다.

이에 이동건도 "우리 둘만하면 그러니까 김명수도 함께 해야할 것 같다"고 전했다.

22일 첫 방송하는 '단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 김연서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 김단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드라마다.

star7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