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모델 김진경♥래퍼 크루셜스타, 1년째 열애 중 "예쁘게 지켜봐 달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5-30 12:20


사진=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모델 김진경과 래퍼 크루셜스타가 1년째 열애 중이다.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30일 "크루셜스타와 열애하는 게 맞다"며 "두 사람이 만난 지 약 1년쯤 됐다. 각자의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패션, 그림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자연스레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달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고. 또한 SNS에도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 중임을 암시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진=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
한편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 3'에서 준우승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KBS 1TV 드라마 '안단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쳤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에서는 고등학생 역을 맡았다.

크루셜스타는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했다. Mnet '쇼미더머니 시즌4' 등에도 출연했으며, 긱스와 헤이즈, 그레이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렸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