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동욱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특별출연한다.
이동욱은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7회 예고 영상에서 포털사이트 회사 '바로'의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이동욱은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배타미(임수정)와 정면으로 마주쳤다. 짧은 눈 맞춤에서 느껴지는 타미의 놀람, 그리고 이어지는 이동욱의 "오랜만이야"라는 한마디가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했다.
이동욱의 특별출연 소식이 알려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는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두 남녀의 관계는 무엇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동욱의 '검블유' 특별출연은 연출을 맡은 정지현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과의 친분에서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특별출연에 흔쾌히 임해준 이동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극중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강의 비주얼을 지닌 두 배우가 마주 서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현장이었다"고 귀띔하며, "짧지만 강렬했던 임수정-이동욱의 연기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검블유' 제7회는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