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net '쇼미더머니8' 음원 배틀에서 '바다', '덜어' 등 각 팀의 개성이 돋보이는 음원과 무대들이 탄생했고, 1539 타겟 시청률은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종편+유료방송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BGM-v크루 서동현, 칠린호미, 우디고차일드, 영비, 최엘비는 '바다'라는 곡을 선보였고, 폭풍우 치는 바다를 이겨내고 힘차게 항해한다는 곡의 메시지를 래퍼 각자의 색깔로 표현해내 호평 받았다. 최엘비, 칠린호미는 진정성 있는 가사로 몰입도를 높였고, 서동현, 우디 고차일드는 감성적인 싱잉랩으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영비는 음원을 듣는 듯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랩으로 감탄을 유발했다.
이어서는 40크루의 릴타치, 불리 다 바스타드, 브린, 타쿠와, EK가 '땡땡'이라는 곡으로 무대에 올랐다. EK는 랩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준 것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훅을 직접 만들어 이번 무대에 크게 기여했다. 맛깔스러운 랩을 완벽하게 선보인 릴타치, 자신의 색깔을 잘 표현한 타쿠와, 멜로디컬한 랩으로 노래의 분위기를 확 살려낸 브린도 눈길을 끌었다. 불리 다 바스타드는 속사포 랩으로 이목을 모았으나 아쉽게도 탈락자로 호명됐다.
한편 방송에서 공개된 음원 배틀 곡 '바다 (Feat. 기리보이) (Prod. 기리보이)', '덜어 (Feat. Kid Milli, 스윙스) (Prod. BOYCOLD)', 'BAMN (Prod. millic)', '땡땡 (Prod. BOYCOLD)'은 오늘(31일, 토)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디스 배틀'이 펼쳐진다. 디스 배틀의 대진을 정하며 벌써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8'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