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9 KBS 연예대상] 이혜성 아나 "♥전현무 대상 가능성? 올해 후보 쟁쟁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12-22 00:31


2019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이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에서 진행됐다. 전현무, 이혜성 커플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여의도=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2.2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2019 KBS 연예대상' 이혜성 아나운서가 공개 연인 전현무의 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해 답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에서 '2019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1부 진행은 전현무, 손담비, 장동윤이, 2부는 전현무를 대신해 김준현이 진행을 맡았다.

장성규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코미디 부문 우수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장성규는 대상 후보 중 한 명인 전현무를 언급하며 "꼭 상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성규는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에게 "누가 대상 받았으면 좋겠나"고 물었다.

잠시 머뭇거리던 이혜성 아나운서는 "올해 후보 올라온 사람들이 쟁쟁하다. 내년은 예측해볼 수 있다. 장성규 씨가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장성규는 "전현무 씨보다 절 말씀 하신거냐"고 되물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현무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해피투게더4'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강력한 대상 후보로 올랐다.

wjlee@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