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소현·김예원·보나의 셀럽알람…'귀호강' 알람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20-03-12 15:46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뉴이스트, 세븐틴, 에이핑크, 여자친구 등 국내 톱 아이돌 스타들의 목소리를 들려줬던 셀럽알람이 이제 톱 배우들의 알람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인형 같은 미모로 '조선로코-녹두전', '좋아하면 울리는' 등의 주연을 맡았던 배우 김소현의 셀럽알람 1차버전이 공개됐다. '천사의 다른 이름은 김소현' 버전으로 날개 잃은 천사 김소현이 일일 수호천사가 되어 따뜻함을 선물하는 콘셉트의 알람이다. '화요일 밤이네요! 무사히 하루를 보낸 당신! 제가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내일도 무탈한 하루를 보내길 제가 응원할게요!' 목소리까지 완벽한 김소현의 셀럽알람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레는 밤의 예디로셀럽알람에 새롭게 나타나 편안한 하루를 선물해준 김예원의 2차 버전은 '달콤 소믈리에의 다정한 일상' 이다. 지치고 피로한 일상에 달콤한 응원을 가득 채워주며 팬들의 소중한 청각을 책임져주는 달콤 소믈리에로 나타났다. '월요일 오전이다~ 알람 정말 귀찮죠? 그래도 제가 맨날 깨워주러 오잖아요~ 제가 울리는 알람이라 좀 괜찮다고 생각해 주세요~'피곤한 아침을 행복한 아침으로 바꿔줄 김예원의 셀럽알람은 빅스비 보이스 기능을 활용 할 시에는 날씨도 알려주는 알람도 함께 들을 수 있다.

3차버전까지 선보이며큰 인기를 얻고있는 우주소녀의 보나는 '이리보나 저리보나 예쁜보나' 버전을 공개했다. '목요일 밤인데 보나 궁금한 거 있어요! 이렇게 보나 목소리 들으면 나한테 반하나 안 반하나? 반했다!' 도도한 매력부터 한 없이 다정한 귀여운 매력까지 볼 수 있는 보나의 셀럽알람은 셀럽알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듣기 및 미공개 메이킹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셀럽알람은 현재 갤럭시 S20/S20+/S20 울트라, 갤럭시 Z플립, 갤럭시폴드, 노트 10/10+, S10+/S10/S10e, S9/S9+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듣는 재미'가 쏠쏠한 셀럽알람으로 화이트데이 사랑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