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취미 부자' 이규형, '나 혼자 산다' 본방사수 부르는 비주얼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7-24 16:25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규형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이규형의 소속사인 에이스팩토리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햇살보다 눈부신 규형, 취미부자 이규형 '나 혼자 산다' 출격"이라는 글과 함께 스킨스쿠버 후의 청초한 모습이 담긴 이규형의 셀카를 공개했다.

이규형은 24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하는 바. 예고대로 스킨스쿠버를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전언.

'나 혼자 산다' 측에 따르면 이규형은 능숙한 손놀림으로 원두를 갈아 샷을 내리고, 우유스팀까지 소화하며 바리스타에 버금가는 커피 만들기 실력을 보여준다. 기세를 몰아 라테 아트까지 도전하지만, 예상 밖의 자태에 입을 틀어막는다고.

그런가 하면 이규형은 맨몸으로 깊은 물에 입수하는 프리 다이빙에 나선다. 그러나 본격적인 다이빙에 앞서 위해 호흡법을 연습하던 그는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 "괄약근에 힘을 주고 있다 보니까"라며 해명에 나선다.

연습을 마친 뒤 망설임 없이 입수한 그는 줄 하나에 의지한 채 20여 미터의 수심에 도달하며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던 특별한 취미 생활과 개성 가득한 혼자 라이프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즐기는 이규형의 생생한 일상은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