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로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달의 소녀의 신보 '앤드'는 각기 다른 콘셉트가 담긴 4종 앨범과 더불어 키트 앨범을 추가 구성하여 100P 분량의 포토북, 포스터, 스티커, 포토카드, 명함 달력 등의 다채롭고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인트로곡 '앤드' '와우' '비 어니스트' '댄스 온 마이 오운' '어 디프런트 나이트' '유 아'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앤드'는 이달의 소녀의 각기 다른 매력이 총망라한 앨범이기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달의 소녀는 발매 일주일 만에 역대급 기록들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쌓고 있다.
케이팝 걸그룹 최초로 데뷔 후 모든 앨범이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3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3일 연속 1위,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3천만 뷰 돌파, 지난 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완전체로 첫 음악방송 1위 등 또 한 번 '기록 소녀들'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