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끝연애' 온주완 "여기서 말하는 모습이 온주완이라는 사람의 실제 성격"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1-10-12 14:52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여기서 말하는 모습이 온주완이라는 사람의 실제 성격"

배우 온주완이 12일 온라인 중계한 MBC 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끝내주는 연애'(이하 끝연애)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온주완은 "사연을 보내준 분들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사랑은 불완전하다. 우리가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그 불완전함이 완전에 가까운 형태로 변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현실커플이 나왔을 때 등장하는 문제점을 같이 겪는 커플이 많을 것 같다. 거기에 대해 논해보고 자기만의 해결책을 찾아가는게 우리 프로그램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프로그램은 내 생각이 반영되지 않은 연기를 떠나 인간으로서의 내 생각을 얘기하게 된다. 여기서 얘기하는 모습이 온주완이라는 사람의 생각 성격이 많이 담겨있다"며 "여기서 보이는 내 모습이 좀더 솔직한 내모습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12일 첫 방송하는 '끝연애'는 짝사랑 중인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현재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사랑에 진심인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가 시청자들의 연애 고민 타파를 위해 MC로 뭉쳤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