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정한 찐친 케미"…'장르만 로맨스' 류승룡X김희원, 죽마고우 티키타카 스틸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10-12 08:27 | 최종수정 2021-10-12 08:3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장르만 로맨스'(조은지 감독, 비리프 제작)가 베스트셀러 작가 현(류승룡)과 그의 절친 순모(김희원)의 반전 매력 가득한 티격태격 죽마고우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현과 순모가 베스트 프렌드답게 똑같이 해맑은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에 이어, 둘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까지 담아내 30년 죽마고우의 찰떡 호흡부터 출판사 대표와 작가라는 공적인 관계까지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7년째 슬럼프에 빠져 한 글자도 못 쓰고 있는 현과 그를 닦달하는 순모는 오래된 친구이자 비즈니스 관계로도 얽혀 '웃픈' 케미를 발산, 극의 풍성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여기에 순모는 현의 전 부인 미애(오나라)와 비밀 연애를 하고 있어 일촉즉발의 긴장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작품이다.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이 출연했고 배우이자 감독 조은지가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