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직접 개발중인 신작 플랫폼 '프로젝트 MOD'에서 콘텐츠 제작 공모전 '크리에이터스 인비테이셔널(Creators Invitational) 2021(이하 CI 2021)'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러한 콘텐츠 제작에 관심있는 이들이 '프로젝트 MOD'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공모전 'CI 2021'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모전 참가자로 선발 시 '프로젝트 MOD'에서 직접 콘텐츠를 만들어 출시하는 미션을 받게 된다. 총 3억 2000만원 규모로 공모전 기간 오리엔테이션 수강, 기획안 제출 등 과제를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활동비 100만원을 전원 지급하며, 공모전 종료 후 우수작을 선발해 상금을 추가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받는다. 또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기업 '멋쟁이사자처럼'과 'CI 2021' 협업 파트너를 맺고, 홍보 및 '프로젝트 MOD'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각종 제반사항을 지원, 운영한다.
'프로젝트 MOD'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신민석 디렉터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프로젝트 MOD'에서는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도 게임처럼 느껴지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창의력 있는 분들이 'CI 2021'을 무대로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