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이언주)의 '유 퀴즈 X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특집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허니제이가 직접 "혜인이(리헤이)와 저는 싸운 적이 없다"라며 리헤이와 자신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을 밝히고, 가비는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엿보이는 등 무슨 이야기들이 오갔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연하는 자기님들을 늘 편안하게 이끌어주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함께 어떤 '유 퀴즈'를 만들어나갔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같이 공개된 스틸 이미지에서는 인터뷰와는 반대로 리더즈가 유재석, 조세호를 댄스 무대로 이끄는 모습이 보여 재미를 더한다. 다시 한번 보고 싶었던 리더즈의 생생한 춤 무대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환호로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 조세호와 무아지경으로 댄스 열정을 불태우며 녹화장을 스테이지로 만드는 장면까지 보이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유 퀴즈' 유경험자 아이키 자기님이 일정상 아쉽게 이날 녹화에 함께하지 못해, 그의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한 만큼 더욱 화끈한 댄스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유 퀴즈 온 더 블럭 X 스트릿 우먼 파이터' 특집은 내일 3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