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이 15일 열린다.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방송 직후 시청자 관객 모집을 위한 앙케이트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증명과 당일 공연 시작 전 48시간 이내 진행한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을 모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앙케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상암 MBC홀에서 진행되며,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방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