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최예나 측 "코로나19 음성판정→추가 확진자無…활동재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01-27 10:25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27일 "최예나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한명이 26일 '쇼! 챔피언' 사전녹화 후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
이에 최예나를 비롯한 전체 스태프는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고 추가 확진자 없이 모두 음성판정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쇼! 챔피언' 측은 26일 최예나의 댄스팀 중 한명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고 말한 바 있다. '쇼! 챔피언' 측은 "해당 댄서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접한 뒤 방역을 진행했다. 댄서팀 멤버들과 동선이 겹치거나 밀접 접촉한 제작진은 자가키트 및 PCR 검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쇼! 챔피언'은 최예나의 사전녹화를 미리 완료한 상태로 방송은 26일 차질없이 진행됐다.

다음은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최예나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한 명이 지난 26일 '쇼! 챔피언' 사전 녹화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최예나를 비롯한 전체 스태프는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고, 추가 확진자 없이 모두 음성 판정 결과를 받아 안내드립니다.


최예나는 최근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고 자가격리 기준 변경에 따라 자가격리 대상에서 제외되어 향후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예나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방역 당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