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김연아♥고우림, 팬들은 알고 있었다…결혼 발표 후 목격담 재조명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2-07-25 12:00 | 최종수정 2022-07-25 13:06


사진 출처=김연아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지난 2월 팬들 사이에서 제기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25일 김연아와 고우림의 열애와 결혼 소식이 동시에 전해지면서, 지난 2월 네티즌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댓글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 A씨가 남긴 한 온라인커뮤니티의 댓글에 따르면, 김연아가 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며, 아주 유명하진 않지만 팬층은 두터운 남자 연예인임을 알렸다. 해당 댓글이 업로드 되자마자 관심도가 점점 더 높아졌고, 다수 네티즌들은 "제발 힌트 좀 더 달라, 혹시 쪽지로 알려줄 수 있냐"고 요청했다. 이를 본 네티즌 B씨가 댓글에 고우림의 그룹명인 포레스텔라를 초성으로 공개하자, 네티즌들은 김연아의 열애 상대로 포레스텔라 고우림을 지목했다. 또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발표가 공식화 되면서, A씨의 주장이 '성지글'이 돼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25일 김연아와 고우림 소속사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두 사람은 10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에서 처음 만난 김연아와 고우림은 3년 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