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는 5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핑크빛 열애 소식과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독점 인터뷰를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 역술가와 무속인이 뽑은 2023년 올해의 운세왕과 '연중 플러스'에서 선정한 2023년을 빛낼 스타를 소개하는 '신년 기획'. 그리고 각자의 방식으로 따듯한 겨울을 즐긴 스타들을 알아보는 'SNS 뉴스'. 그리고 2023년 설 연휴 기대작인 영화 '교섭'의 배우 황정민, 현빈, 강기영을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검은 토끼의 해인 2023 계묘년을 맞아 '신년 기획' 코너에서는 '연중 플러스'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운세를 자랑하는 토끼띠 스타를 알아본다. 올해의 금전운이 좋은 스타부터 애정운이 좋은 스타, 그리고 작품이 대박 날 스타에 이어, 역술가와 무속인이 뽑은 가장 운수가 대통할 올해의 운세왕은 과연 누구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연중 플러스'에서 선정한 2023년을 빛낼 스타를 직접 만나 소감을 들어본다. 먼저 환상의 케미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코미디언 김숙과 방송인 조나단! 조나단은 이날 김숙의 유튜브 출연뿐만 아니라 캠핑을 함께 하기로 강제(?) 약속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가요계 대세 그룹 르세라핌도 만나봤는데. 멤버 카즈하는 광고계 '완판돌'이 된다면 '이것'에 플렉스를 하겠다고 언급해 그 정체를 궁금케 했다. 이어 드라마 '두뇌공조'로 돌아온 배우 정용화는 칸 영화제에 진출하게 된다면 '이것'을 하겠다고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밖에 2023년을 빛낼 스타는 누가 선정됐을지 '신년 기획' 코너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
한편, 인터뷰 중 최근 아빠가 된 현빈을 당황하게 만든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졌는데. 현장을 웃음 가득하게 만든 현빈의 재치 있는 대처가 무엇이었을지 '사랑해요 연중'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