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거女 획득했네"…'그대좌' 10기 영식, 동거녀 공개 "SNS 통해 만나…괜찮은 사람 같았다"('결말동')[SC리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2-28 08:29


"동거女 획득했네"…'그대좌' 10기 영식, 동거녀 공개 "SNS 통해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그대 라이팅' '그대좌'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ENA x SBS PLUS '나는 SOLO' 10기 영식이 새로운 방송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0기 영식은 27일 오후 방송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 동거 생활을 공개했다.

첫 방송에서 김장년은 "저를 솔로나라 영식으로 기억하시죠? 제 본명은 김장년이다"라며 "올해 38살이다. 이혼하고 8살 딸을 키우고 있다. 현재 서울 소재 외국계 회사를 다니고 있다"라고 밝혔다.

동거녀 정윤진도 함께 등장했다. 그는 "이혼 7년차로 8살 아들의 엄마다. 청주에 거주하고 있는 38살 정윤진이다. 뷰티 사업 하고 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김장년은 "방송 후 SNS를 개설하자 다양한 사람들이 연락을 줬다. 그 중 한 사람이 윤진씨"라고 전했고 정윤진은 "사실 제가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싶어서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궁금한 점 있어서 연락하게 된 거다. 그런데 대화하다 보니 재밌더라.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다"라며 "대화하다 보니 괜찮은 사람 같았다. 직접 만나보자 싶더라"라고 고백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