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비, 이승기와 결혼한 동생 이다인에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4-08 01:10 | 최종수정 2023-04-08 06:01


이유비, 이승기와 결혼한 동생 이다인에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유비가 동생 이다인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유비는 7일 동생 이다인의 사진을 올리며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라고 전했다. 이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고 덧붙였다.

이유비가 올린 사진에서 이다인은 행복한 새신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다인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인 이다인은 이날 이승기와 2년여의 공개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총괄 진행은 견미리와 친분 있는 손지창이 맡았다.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으며, 축가는 이적이 불렀다.

결혼식에는 강호동,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이홍기, 차은우, 한효주, 윤종신,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이세영, 이동욱, 이경규, 유연석, 박재범, 김남길,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 이동휘, 김용건, 이순재 등이 수많은 연예계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유비는 올해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 출연한다.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