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소유, 고깃집 사진탓 때아닌 열애설…"동선 겹쳤을 뿐" 해프닝 일단락[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7-10 20:25 | 최종수정 2023-07-10 20:50


임영웅·소유, 고깃집 사진탓 때아닌 열애설…"동선 겹쳤을 뿐" 해프닝 일…

임영웅·소유, 고깃집 사진탓 때아닌 열애설…"동선 겹쳤을 뿐" 해프닝 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임영웅과 소유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 측이 "사실 무근"이라며 부인하며 난데없는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10일 임영웅과 소유의 난데없는 열애설은 온라인을 통해 불거졌다. 이는 제주도에 위치한 한 식당 직원이 자신의 SNS에 가게에 방문한 임영웅과 소유와 각각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시작됐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이 방문한 것 아니냐며 열애 의혹을 제기한 것.

이와 관련해 소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스포츠조선에 "소유는 최근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방문했다. 임영웅 님과는 우연히 동선이 겹쳤을 뿐 아무 사이도 아니다"고 밝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또한 소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이처럼 인증 사진으로부터 시작, 우연히 동선이 겹친 탓에 생겨난 열애설은 양측이 "사실 무근"이라며 빠르게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