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층 '유해진' 그를 만나다"…'달짝지근해' 김희선, ♥유해진에 빠졌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7-11 16:01


"한층 '유해진' 그를 만나다"…'달짝지근해' 김희선, ♥유해진에 빠졌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로맨스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이하 '달짝지근해', 이한 감독, 무비락 제작)이 일영으로 변신한 김희선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장미꽃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희선의 모습을 담아 일영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다. 일영은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풀어내며 어떤 일에도 돌아가지 않고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는 인물로, 톡 쏘는 맛의 독특한 개성을 선보이며 스크린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영은 과자 맛은 잘 알지만 사람은 잘 모르는 치호(유해진)와 우연히 만나게 되고, '김희선, 한층 유해진 그를 만났다'는 카피와 같이 두 사람의 캐릭터와 캐스팅의 절묘한 만남은 치호와 일영의 삶이 버라이어티하게 변화하게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된다.

일영에 대해 김희선은 "자신의 어떤 상황 속에서도 휘둘리지 않고 감정을 따라 움직이는 인물이다. 일영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화면을 통해 바로 느껴지기를 원했고 밝으면서 따뜻한 기운이 연상되는 인물로 완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한 바, 영화 속 무한 긍정 에너지를 더해내며 올여름 극장가를 달짝지근하게 만들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이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여자를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등이 출연했고 '완득이' '증인'의 이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