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결혼' 최자, ♥미모의 아내에 뜨거운 입맞춤..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신랑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7-11 01:15 | 최종수정 2023-07-11 06:20


'결혼' 최자, ♥미모의 아내에 뜨거운 입맞춤..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아내와 뜨겁게 키스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자는 10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결혼식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턱시도 차림의 최자는 버진로드를 걸으며 무척 행복해 하고 있는 모습. 그런 최자의 옆에서 팔짱을 꼭 끼고 있는 신부는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최자는 아내에게 입맞춤을 하고 있는 로맨틱한 사진도 공개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결혼' 최자, ♥미모의 아내에 뜨거운 입맞춤..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
최자는 지난 지난 9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가족들을 고려해 가까운 친지, 지인들이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졌다.

결혼식 사회는 붐이, 축가는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이적이 불렀다. 개코는 "재호야(최자 본명) 두려워하지마"라는 조언을 더해 감동을 더했다. 이밖에 온주완 이동욱 이진욱 존박 코드쿤스트 홍석천 등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를 건넸다.

한편 예비 신부는 골프의류 회사에 다니는 미모의 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3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