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금 막내 라인' 박정민x고민시, '살롱드립' 출연…장도연 만난다 ('밀수')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7-11 10:32 | 최종수정 2023-07-11 10:33


'황금 막내 라인' 박정민x고민시, '살롱드립' 출연…장도연 만난다 ('…
사진 제공=NEW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박정민과 고민시가 영화 '밀수' 홍보를 위해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격한다.

11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밀수'의 두 막내 박정민과 고민시가 이날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극 중 조춘자(김혜수)와 엄진숙(염정아)을 보필하던 순수한 청년에서 욕망을 가지게 되며 밀수판에 뛰어드는 장도리 역의 박정민과 군천의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정보통 고옥분 역의 고민시가 출연한다.

무엇보다 박정민과 고민시는 '밀수' 의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강렬한 비주얼과 내공 가득한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박정민, 고민시의 연기 케미스트리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두 배우는 MC 장도연의 거침없고 유쾌한 진행 하에 티타임을 가지며, 사사로운 이야기부터 이들이 펼칠 연기 변신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 속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박정민과 고민시의 모습은 작품 속 당찬 매력을 미리 보여주는 듯해 더욱 기대케 한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