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민아♥' 김우빈, 정수정과 윔블던 결승전 등장…악수하며 찐친 모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7-30 16:22 | 최종수정 2023-07-30 16:23


'신민아♥' 김우빈, 정수정과 윔블던 결승전 등장…악수하며 찐친 모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김우빈과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이 영국에서 만났다.

30일 'GQ KOREA' 채널에는 '김우빈이랑 같이 윔블던 다녀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우빈은 영국에서 촬영 일정을 마친 후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여유를 즐겼다. 김우빈은 "보통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요즘에는 디카페인을 마신다. 일할 때 너무 많이 마시게 되더라. 요즘엔 오후 늦게 커피를 마시면 잠이 안 온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라고 묻자 "그런 것 같다"며 빠르게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신민아♥' 김우빈, 정수정과 윔블던 결승전 등장…악수하며 찐친 모드
또 "다음 영화 때문에 체중을 증량하고 있어서 하루에 4~5끼를 먹고 있다. 어제 비행기에서는 네 끼를 먹었다. 닭가슴살은 챙겨왔는데 탄수화물이 없어서 라면도 두 번 먹었다. 얼굴은 찌면 안 된다. 살크업이 아니라 쉽지 않다"라며 증량에 힘쓰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다음날 김우빈은 윔블던 결승전으로 향해 정수정을 만났다. 김우빈은 정수정에게 악수를 청하며 "잘 지냈어?"라며 인사를 건넸고 정수정도 "잘 지냈지!"라며 반갑게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한 브랜드의 코리아 앰버서더 자격으로 '2023 윔블던 챔피언십 남자 단식 결승전'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