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빙' 조인성, 子이정하 실수에 대신 고개숙였다.."죄송, 따뜻하게" 농담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8-03 14:39


'무빙' 조인성, 子이정하 실수에 대신 고개숙였다.."죄송, 따뜻하게" …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삼성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8.0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조인성이 아들의 실수에 대신 사과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강풀 극본, 박인제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박인제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이정하는 "엄마에게 물려받은 초인적인 오감능력도 있고 아빠에게 물려받은 비행능력도 있다. 어릴 때부터 엄마에게 능력을 감춰야 한다는 가르침 하에 조심성 있게 살아오다가 희수를 만나고부터는 능력을 숨기지 않게 된다. 그때부터 봉석이의 진가가 나타나니 '무빙'에서 꼭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무빙' 조인성, 子이정하 실수에 대신 고개숙였다.."죄송, 따뜻하게" …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조인성. 삼성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8.03/
이정하는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하던 중 "다시 할게요"라고 말한 뒤 소개를 다시 이어가기도. 신인 배우이기에 할 수 있는 귀여운 실수로 행사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아버지 김두식을 연기한 조인성은 이에 "먼저 죄송하다. 아비로서 딱히 드릴 말씀은 없다. 조금 어설프고 데뷔한지 얼마 안돼서 어색하다. 우리 모두 이 아이를 따뜻하게 안아주시면 이 친구 잘 되지 않을까 싶다.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무빙'은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의 박인제 감독 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 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까지 명품 라인업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채우는 '무빙'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