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석원, ♥백지영 꼭 안고 뽀뽀 포착 '아내 바보' "어른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2-26 17:11


정석원, ♥백지영 꼭 안고 뽀뽀 포착 '아내 바보' "어른들의 크리스마스…

정석원, ♥백지영 꼭 안고 뽀뽀 포착 '아내 바보' "어른들의 크리스마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백지영이 남편인 배우 정석원과의 행복한 시간을 자랑했다.

26일 백지영은 정석원, 지인들과 함께 보낸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시간을 공유했다.

이날 백지영과 정석원은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진행, 이때 백지영은 정석원의 동작을 보고는 빠르게 정답을 맞췄다. 이에 정석원은 엄지척 포즈를 취하기도. 결과는 백지영 정석원 부부가 1등이었다.

이에 정석원은 백지영을 꼭 안고 뽀뽀를 하는 등 알콩 달콩한 모습을 선보이며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백지영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촬영한 부부의 사진도 게재, 이때도 정석원은 행복한 미소와 함께 백지영을 꼭 끌어안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백지영도 정석원에 폭 안긴 채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백지영은 "어른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몸으로 말해요 #가족오락관 #우리 부부 1등"이라며 만족의 미소를 지었다.

한편 백지영은 9세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2013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 하임 양을 두고 있다. 또한 백지영은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